평범한 스타벅스가 아니다! 서울 이색 스타벅스 5

세시간전 | 2022-03-11 08:00읽힘 9287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 카페인이 필수인 현대인들이 별생각 없이 방문하는 곳 중 하나일 테다. 서울 빌딩 숲뿐만 아니라 다양한 위치에 색다른 분위기를 가진 스타벅스를 모아봤다. 힐링하기 좋은 스타벅스들이니 리프레시가 필요하다면 방문해 보자. 글 마린

망원한강공원점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
작년 가을 새로 오픈한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

@peace_pharmacy

게다가 이곳은 크래프트푸드 특화매장!

@uceve

작년 가을 새로 오픈한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 통유리를 통해 어떤 장애물도 없이 한강을 감상할 수 있어 오픈 초부터 만석일 정도로 인기가 많다. 요즘도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아침부터 만석이라고 하니 날이 풀리면 더 사람들이 많아지지 않을까. 특히 일몰시간에 방문하면 황홀한 풍경을 마주할 수 있으니 시간을 잘 맞춰서 방문해 보자. 게다가 이곳은 크래프트푸드 특화매장이라 일반 매장보다 조금 더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준비되었다. 망원한강공원에서 피크닉 할 때 디저트로 먹으면 딱!

레스케이프호텔R점

스타벅스 레스케이프호텔R점
레스케이프 호텔 7층에 위치한 매장
앤티크하고 아늑한 매장 분위기

출처 = 스타벅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레스케이프 호텔 7층에 위치한 매장으로 레스케이프 호텔의 고급지고 우아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았다. 벨벳소재의 의자나 인테리어에서 기존 스벅과 다르게 앤티크하고 아늑한 분위기도 느껴진다. 분위기 덕분에 통창으로 보이는 서울 시티뷰도 괜히 특별해 보인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물 위에 떠있는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hyewon2._

물멍이 필요할 때 방문하자.

@im.s.y

‘물 위에 떠있는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라는 별명이 딱인 스타벅스 웨이브아트센터점. 스타벅스뿐만 아니라 미술관도 함께 있어 물 위에 떠있는 유일한 복합문화공간이다. 어떤 시간대에 방문해도 한강 뷰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잠원한강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된다. 덕분에 주차 걱정 없이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니 물멍이 필요할 때 방문하자.

환구단점

스타벅스 환구단점
시청역에 위치한 스타벅스 환구단점
전통찻집 같은 스타벅스

출처 = 스타벅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시청역에 위치한 스타벅스 환구단점은 외관부터 남다르다. 기와집 형태의 매장으로 들어오면 한국의 미를 재해석한 그림으로 꾸며진 내부 벽면과 창가에 마련된 좌식 테이블 등 전체적으로 한국미를 살려 꾸몄다. 게다가 전통문양이 있는 스벅 MD도 구매 가능하니 전통찻집 같은 스타벅스가 궁금하다면 환구단점으로!

파미에파크R점

스타벅스 파미에파크R점
보그 코리아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매장 TOP 7 안에 곳이기도 하다.

@wonmxun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활용해 만든 자연적인 공간

출처 = 스타벅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스타벅스 한국 진출 15주년과 국내 800호점 달성을 기념해 오픈한 파미에파크R점. 보그 코리아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매장 TOP 7 안에 곳이기도 하다. 돔 구조의 독특한 외관 건물로 들어가면 ‘도심의 커피숲' 이라는 주제에 맞게 꾸며진 실내 모습에 한 번 더 놀라게 된다. 4층에 위치한 포토존도 빼놓을 수 없다. 비둘기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듯한 배경에 천장에서 쏟아지는 자연광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게다가 커피나무와 목재, 천 등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활용해 만든 자연적인 공간이니 근처를 방문하게 된다면 잠시 쉬다 가자. ⓒ세시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rine@momentstud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