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비치클럽 아니야?🍹강원도 양양 핫플

세시간전 | 2022-06-01 08:00읽힘 7284

서핑의 성지 강원도 양양은 우리가 많이 아는 서피비치부터 시작해서 이국적인 장소가 많은 지역이야. 그래서 에디터도 양양을 좋아하고 자주 가는 편인데 갈 때마다 좋더라고. 특히 여름에 가면 더 좋아! 그래서 더위가 잊혀질 정도로 핫하고 힙하게 놀 수 있는 핫플을 소개할게. 발리 비치클럽으로 잠시 떠나볼까?🍹 글 리아

양양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eun_shawty

양양 핫플 하면 서피비치 먼저 떠오르는 세둥이들 많을 거 같아. 지금 양양에서 제일 핫한 곳을 꼽으라면 탄비치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핫하다 핫해🔥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xuanzho_u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전경

@07x18

양양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는 우리나라 최초 비치클럽 & 리조트야. 사진 한 장만 봐도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흐르지 않아? 하조대 해변을 배경으로 펼쳐진 인피니티 풀에다가 비치 베드, 카바나까지! 발리 옴니아가 생각나기도 해.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테이블

@takvly_

숙박을 하지 않아도 테이블을 예약하면 비치클럽을 즐길 수 있어. 테이블은 평일 종일권 12:00-22:00, 주말에는 주간권(12:00-18:00)과 야간권(18:00-22:00)로 나눠졌어.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테이블

@kkkamak

자세하게 설명하자면 입장료랑 테이블 이용권은 다르다는 점 먼저 알아두자. 입장권만도 구매할 수 있지만 그러면 짐 놓을 곳도 없고 타월, 음식 등 추가해야 되는 요소가 많아서 웬만하면 테이블 세트 이용권을 예약하는 걸 추천할게.

이국적인 분위기가 흐르는 탄비치

@kimsoysauce

죽도해변이 한눈에 보이는 탄비치

@xuanzho_u

테이블 이용권은 입장권이 포함됐어. 테이블은 카바나, 부스 테이블, 비치베드, 테이블 총 4가지로 구성되었어. 20만 원 대 부터 시작하는 가격이 만만치 않지..! 테이블 세트를 구매하면 안주 플래터와 음료, 비치타월이 제공돼.

양양 핫플 탄비치

@won._.i_

어떤 테이블이 좋을까?

✅ 카바나 : 탄비치를 보다 프라이빗하게 즐기고 싶은 세둥이들에게 추천! ✅ 비치베드 : 인피니트 풀과 바 라운지 정 중앙 테이블. 누워서 태닝을 하고 싶으면 추천해. ✅ 부스 테이블 : 모션 바 와 디제이 부스 바로 앞에 위치했어. DJ 파티를 가까이서 즐기고 싶다면 여기! ✅ 테이블 : 여성 고객 한정 판매 테이블 가격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 줘!

양양 핫플 탄비치

@takvly_

양양 핫플 탄비치 포토존

@pu_woo_

테이블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여유를 즐겨보자. 물속에 안 들어가면 또 서운하지. 인피니트 풀에 들어가서 수영도 하고 탄비치에서 꼭 찍어야 하는 필수 인증샷도 잊지 말기!

양양 핫플 탄비치 포토존

@2bellini

저녁에 또 다른 분위기인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si__on0.0

힙한 분위기를 두 배로 느끼고 싶은 세둥이들은 종일권을 구매해서 저녁까지 즐기거나 야간권을 이용하자!

꼭 알아두기 ⚠️

✔️ 조금 특이한 점은 인피니트 풀 안으로 들어가려면 수영복이나 비치웨어를 착용해야 돼. 래시가드는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자. ✔️ 입구에서 신분증을 확인하니까 꼭 지참하자! ✔️ 샤워시설이 조금 열악한 편. 바디 용품을 챙겨가는 걸 추천할게.

전객실 오션뷰 탄비치 리조트

@hu.3.sh

숙박도 가능한 리조트라는 사실 잠깐 잊고 있었지? 탄비치 리조트 객실은 전 객실 오션뷰에 룸 타입이 8가지야. 역시 가격이 사악하긴 한데 인피니트 풀 입장권이 포함됐어. 친구들이랑 럭셔리한 여행을 즐기고 싶은 세둥이들은 눈여겨보자! 💸 테이블 세트 - 카바나 462,000원~ , 부스 테이블, 비치베드, 테이블 264,000원~ / 숙박 성수기 평일 기준 580,000원~

서울에는 망리단길, 송리단길이 유명하잖아. 강원도 양양에는 양리단길이 있는 거 알아? 죽도해변과 인구해변 사이에 이어진 길을 양리단길이라고 부르는데 힙한 음식점, 카페, 펍이 많아. 이번에는 양양 핫플 양리단길의 발리로 가볼까?

스케줄 양양

스케줄양양
스케줄 양양 내부

@mayloves___

청담, 해운대, 합정에 이어서 양양에서 만나는 스케줄! 스케줄 양양은 작년 6월 양리단길에 새롭게 문을 열었어. 작년에 코로나 때문에 못 간 세둥이들 많을 거 같은데 올해는 걱정을 조금 덜어놓고 가서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어. 1년 동안 기다렸던 스케줄 양양의 2022 여름 시즌이 6월 2일부터 드디어 시작돼!

스케줄 양양 내부

@miminz_ts

스케줄 양양점이 다른 지점들과 다른 점은 바로 매장 안에 수영장이 있다는 거! 인테리어부터 너무 핫하고 힙하지 않아? 탄비치와는 또 다르게 힙하면서 아기자기한 발리 비치클럽이 떠오르는 곳이야.

수영장이 있는 스케줄 양양 내부

@je_luvluv

스케줄 양양 일몰시간

@miminz_ts

낮에는 파란 하늘과 수영장, 야자수가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청량하고 여유로운 리조트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반면에 밤에는 또 다른 분위기야. 화려하기만 한 인테리어가 아니라 스케줄의 감성이 더해져서 더 매력적인 거 같아.

스케줄 양양 저녁시간

@miminz_ts

핫할 수밖에 없는 곳이지. 풀장 위에 떠있는 튜브는 자유롭게 탈 수 있어. 수영장 물 깊이는 성인 무릎까지 오는 정도여서 발만 담궈도 너무 좋을 거 같아.

스케줄 양양 칵테일

@miminz_ts

이 분위기에 먹는 건 뭐든 다 맛있겠지만 에디가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제육 타코+맥주 조합! 이외에도 비프 미고랭, 차돌 대파 떡볶이, 제철 과일 빙수 등 침샘이 고이는 메뉴가 한가득 준비됐어. ⏰ 11:00 - 01:00 ✔️ 풀장이 매장 내에 있기 때문에 운동화는 추천하지 않아!

강원도의 또다른 핫플들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자!

ⓒ세시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h@momentstud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