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가시는 지금, 우리는 가야할 핫한 워터파크 🏊‍♀️

세시간전 | 2022-07-22 08:00읽힘 28347

같은 물놀이 장소라도 워터파크는 분명히 바다와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 상상만해도 다양한 어트랙션에서 오는 짜릿함과 실내, 외 곳곳에 펼쳐지는 이국적인 풍경까지.

@sseun_g_

@sseun_g_

여름이 끝나가며 시원하고도 핫한 워터파크도 막을 내리고 있다. 아직 여름 휴가를 즐기지 못했거나 바다가 너무 멀어 물놀이를 하러 가기 힘들다면, 아직 이번 주말이 남아있다. 후회없이 여름 물놀이를 하고 싶다면 지금 집중하시라~ 물을 보면 뛰어들어야 직성이 풀리는 세시간전 에디터가 보기만 해도 신나는 워터파크를 한곳에 모아보았다. 풍덩🌊 글 띠오

3m 높이 파도가 밀려온다! 하이원 워터월드

하이원 워터월드
출처=하이원 리조트

출처=하이원 리조트

거대한 파도를 자랑하는 포세이돈 웨이브가 있는 하이원 워터월드는 3m 높이의 국내 최대 파도를 자랑한다. 파도에 이리 떠내려가고 저리 떠내려가느라 지친 이들을 위해 인공 아일랜드도 마련됐으니 편안한 휴식도 가능하다.

@s_in__p

@s_in__p

@s_in__p

@s_in__p

국내 대형 워터파크의 1인당 시설면적이 1.5평인 반면에 하이원 워터월드는 2.3평으로 보다 쾌적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백두대간 1급 청정 계곡수를 그대로 옮겨 담은 깨끗한 수질이 또 다른 특징이다. 열목어가 살 정도로 청정한 수질을 자랑하는 무릉댐 물을 원수로 사용한다고…!

@mine_dad

@mine_dad

그 외에도 실내/외에서 카바니를 이용하여 시선에서 자유롭고 안락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인기가 많은 어트랙션을 바로 탑승할 수 있는 퀵 패스권을 운영하니 적은 시간에 여러 어트랙션을 타보고 싶다면 패스권 구매도 생각해보자!

워터파크 계의 고유명사, 케리비안 베이

캐리비안 베이
출처=에버랜드 리조트 블로그

출처=에버랜드 리조트 블로그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국내 워터파크 계의 고유명사 캐리비안 베이! 올해 캐리비안 베이는 알록달록하고 강렬한 색감으로 꾸며진 포토스팟 덕에 마치 카리브해에 여행 온 듯한 느낌이 들 것이다. 특히 야외 파도풀에 위치한 ‘Hola! 비치’ 포토존은 트로피칼한 감성이 뿜뿜한다. 여기 그냥 지나칠 사람은 없겠지? 이외에도 곳곳에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여러 포토 스팟이 있으니 놓치지 말자.

@suppilates_rana

@suppilates_rana

@kim.jellyfish

@kim.jellyfish

또한,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플로팅 요가 클래스와 체험 다이빙 상품을 선보인다. 계속해서 새롭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캐리비안 베이. 예전의 모습은 쎄굿바…

@bomi_two

@bomi_two

클룩에서 현재 캐리비안 베이 종일 이용권을 초특가로 판매하고 있으니 서두르자. 게다가 이용 당일 에버랜드도 오후 5시부터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는 사실…!

아찔하고 하태하태! 오션월드

오션월드
출처=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출처=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캐리비안 베이가 카리브해를 느끼게 해주었다면, 오션월드는 고대 이집트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준다. 깜찍하게 키 재는 자도 스핑크스 모양으로 되어있다는 사실, 몰랐지? 😜

@jueun127

@jueun127

길이 300m의 몬스터 블라스트는 조금만 늦게 가도 몇 시간을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으니 꼭 타야 한다면 남들보다 일찍 향하자. ‘몬스터 블라스터’, ‘슈퍼 부메랑고’ 등 아찔하고 짜릿한 어트랙션을 실컷 즐기고 아쿠아존에 있는 ‘타워풀’, ‘야외노천탕’에서 지친 몸을 녹이는 걸 추천한다.

@ahyun_772

@ahyun_772

@ahyun_772

@ahyun_772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객실+오션월드+조식, 곤돌라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밤바다는 이제 그만~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디오션 워터파크
출처=디오션리조트

출처=디오션리조트

여수 밤바다는 이제 그만! 낭만 가득히 빛나는 여수의 야경에 자연스레 물들어가는 ‘인피니티 풀’에서 물놀이는 어떨까? 워터파크에서 쉽게 찍을 수 없는 감성샷을 남겨보는 것도 좋겠다.

@z.u.h.e.e

@z.u.h.e.e

@zoo_meee

@zoo_meee

디오션 워터파크에는 오션뷰로 이루어진 피트니스 센터도 있다. 넓고 쾌적한 환경과 최신 장비로 구성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운동하면 세상 상쾌할 수도…? 테라피 센터도 운영하고 있으니 물놀이가 끝나고 지친 몸을 풀고 잠드는 것은 상상만으로도 행복에 젖게 만든다.

@y._.290

@y._.290

 

워터파크 주의사항 📢

☝준비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근육 경직과 갑작스러운 체온 변화로 인한 사고 방지) 🤟음주 후 입수 금지 🖖빠른 걸음 및 달리기 금지 (바닥이 미끄럽기에 부상의 위험이 크다) 🖐물놀이 후 꼭 세안 및 샤워하기 (피부 염증이나 결막염이 발생할 수도 있다) ✌기준초과 어트랙션 탑승 금지 (이용 기준을 초과하면 절대 탑승 노노!)

시원한 물벼락을 맞으며 아찔한 경사를 내려가고 유수풀에서 한적하게 둥둥 떠다니면, 바다가 부럽지 않을 것이다. 실컷 놀다 출출할 때 곳곳에 있는 간식거리로 배를 채우면 그거야말로 행복이 아닐까? 포항항~ 🤭 가족들과 함께 유유자적 힐링할 수 있는 워터파크를 가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워터파크를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