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어어 푸푸푸💦 아이랑 손잡고 가기 좋은 워터파크

세시간전 | 2022-07-18 08:00읽힘 24019
@sle0425

@sle0425

이번 여름 가족들과 함께 물놀이를 떠나고 싶지만, 너무 더워 바다까지 갈 힘이 없다고 하는 당신! 근처에 있는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즐겨보자. 전국 워터파크를 순회하고 싶은 에디터가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워터파크를 한 곳에 모아보았다. 풍덩🌊 글 띠오

사계절을 느낄 수있는,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
@yoonwoo_1023

@yoonwoo_1023

테르메덴은 사계절의 변화를 숲속의 청량한 천연 온천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이 강점이다. 숲속의 노천온천, 테르메덴은 100% 온천수로 적정 온도를 항시 유지해 감기 걱정이 1도 없다. 물론 마운틴 풀 존과 풀앤슬파 실내에는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슬라이드와 유아풀이 존재하니 가족 단위라도 걱정하지 말자!

@minji6443

@minji6443

출처=이천 테르메덴 공식 홈페이지

출처=이천 테르메덴 공식 홈페이지

특히 테르메덴의 인피니티 풀은 감성적인 물놀이를 선물한다. 해가 지고 조명이 켜지면, 연인과 함께 뷰를 즐겨보자. 테르메덴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다 보면 사랑이 더욱 깊어질지도…?😘

@dabin_jisu1204

@dabin_jisu1204

   

워터파크에서 공예 체험을?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블루원 워터파크
출처=블루원 워터파크

출처=블루원 워터파크

국내 파도풀 높이 중 2위를 자랑하는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는 청량하고 광활한 파도풀 ‘스톰웨이브’가 있다. 파도는 매 정각에서 40분까지 밀려오니 참고하자. 이 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인 ‘패밀리 슬라이드’, 회전과 낙하를 반복하며 온몸이 짜릿해지는 ‘토네이도 슬라이드’ 등이 있다.

@shej586

@shej586

@vallatto_ju0

@vallatto_ju0

무엇보다 블루원 워터파크에 큰 특징인 파밀리아 체험을 그냥 지나치면 안 된다. 파밀리아 체험에서는 워터파크 내에서 셀프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심지어 모두 무료! 😱 ‘비즈 팔찌 만들기’와 같은 공예 프로그램부터 패들보드와 같은 액티비티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파밀리아 체험’을 기억하자.

@h2eeeon__

@h2eeeon__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가득~ 아산 스파비스

아산 스파비스
출처=아산 스파비스

출처=아산 스파비스

무려 100m 길이의 레이스 슬라이드, 125m 튜브 및 바디 슬라이드를 자랑한다. 또한 잔잔하게 흐르는 유수풀과 파도가 만나 잔잔함 속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 러버 또한 아산 스파비스의 대표적인 시설이다. 물 위를 동동 떠다니며 알록달록 펼쳐진 우산들을 보는 재미도 있다.

@sis__dy

@sis__dy

@rowoon_2

@rowoon_2

물놀이 시설이 아닌, 어린이들만 이용할 수 있는 키즈파크도 운영하고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도 마음 편히 아이들이 놀이 시설을 즐기는 모습을 바라볼 수 있다.

@rosaliakim88

@rosaliakim88

 

도심 속에 워터파크가? 씨랄라

씨랄라
출처=씨랄라

출처=씨랄라

서울 한복판에 워터파크가 없을 거란 생각은 큰 오산이다! 씨랄라 워터파크는 영등포구에 위치한다. ‘씨랄라’라는 이름처럼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도시에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 좋을 테다. 지중해 바다를 연상시키는 자연친화적 공간 속에 유수풀, 워터슬라이드, 비치풀, 키즈랜드 등이 자리 잡고 있다. 사계절을 뛰어넘어 365일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도심 속의 휴양을 기대하시라~

@kimjinyoung___

@kimjinyoung___

워터파크뿐만 아니라, 찜질 스파도 운영해 물놀이를 하느라 뭉친 근육을 뜨거운 찜질로 풀어버리는 것도 좋은 방법! 특히 중앙에 위치한 바데풀은 전신 마사지나 지압 효과와 비슷한 기능을 가진 시설이다. 완전 좋잖아…?🤭

@hari_1207

@hari_1207

유아 전용 슬라이드와 키즈풀에서는 아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어 아이 동반 가족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다.

@love__rael

@love__rael

🚫 현재 씨랄라 워터파크&찜질방 전체 휴장 중

워터파크 주의사항 📢

☝준비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근육 경직과 갑작스러운 체온 변화로 인한 사고 방지) 🤟음주 후 입수 금지 🖖빠른 걸음 및 달리기 금지 (바닥이 미끄럽기에 부상의 위험이 크다) 🖐물놀이 후 꼭 세안 및 샤워하기 (피부 염증이나 결막염이 발생할 수도 있다) ✌기준초과 어트랙션 탑승 금지 (이용 기준을 초과하면 절대 탑승 노노!) 친구들과 액티브한 워터파크로 향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핫한 워터파크를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