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입문할 준비 완료👌 캠핑 카페 4

세시간전 | 2021-10-26 16:00읽힘 21115

집콕에서 벗어나 일상의 답답함을 해소하는 캠핑이 여전히 인기몰이 중이다. 어마어마한 짐 때문에, 캠핑 장비가 없어서 떠나지 못하는 중이라면 소소하게 캠핑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캠핑에 관심이 없어도 관심이 절로 생겨버릴 정도로 테마에 충실한 카페 4곳을 소개한다. 글 리아

도심 속 실내캠핑장, GLAC

굿라이프 어드벤처클럽
굿라이프 어드벤처클럽 내부

@jiwootak

굿라이프 어드벤처클럽 테라스

@ys_camping

카페 글락의 굿라이프 어드벤처 클럽(Good Life Adventure Club)의 약자를 따서 붙인 이름이다. 굿라이프 어드벤처 클럽은 좋은 삶을 살고자 하는 여행자·모험가들의 모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지 못했거나 어렵게 느끼는 모든 이들을 위한 가이드가 되고자 하는 목표에서 시작되었다. 더 나아가 그들을 위한 소통과 교류의 창을 만들고자 이 공간이 탄생했다.

의류도 판매하는 굿라이프 어드벤처클럽

@aon__pics

글락은 카페와 함께 다양한 캠핑용품도 판매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글락만의 아웃도어 장비, 의류도 제작하고 선보여 볼거리도 가득하다는 사실!

좌석이 다양하다.

@jiwootak

파라솔, 텐트, 타프가 설치된 좌석이 여럿 마련됐다.

@ys_camping

'실내캠핑장'이라고 불려도 손색없을 만큼 의자와 테이블 모두 캠핑용품이다. 파라솔, 텐트, 타프가 설치된 좌석 중에서 취향대로 자리를 고르는 재미도 가질 수 있다. 복잡한 도심에서 잠시라도 캠핑의 여유를 만끽하는 기분을 느끼기 충분하다.

캠핑용품도 판매한다.

@ys_camping

캠핑이 낯선 이들, 호기심은 가졌지만, 막상 도전하기 어려웠던 이들은 카페를 통해서 더욱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테다. 캠핑 러버들은 곳곳에 널린 캠핑용품들로부터 텅장이 되지 않도록 조심하자. ⏰ 영업시간 - 화~일 10:00~20:00

캠프닉 할래? 라면 먹고 갈래? 풍사니랑

풍사니랑
풍사니랑 캠프닉

@__yoursopretty

풍사니랑 캠프닉

@to___eun

퐁사니랑은 올해 캠핑과 피크닉을 조합한 '캠크닉' 상품을 런칭했다. 감성캠핑과 피크닉 두 가지를 완벽히 잡은 곳! 숲으로 둘러싸인 캠크닉 전용 데크에서 프라이빗한 피크닉을 즐겨보자.

풍사니랑 캠프닉

@_arin.mom

4인세트는 가족끼리도 함께하기 좋다.

@u_ranii

사람 접촉이 적은 곳에서 일행과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장비가 없어 주저하고 있는 이들은 풍사니랑으로 향해보자. 2~3인용, 3~4인용 사이트로 나뉘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하기도좋다. 반려동물 동반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샌드위치, 샐러드도 판매중이다.

@urzryam

날씨가 좋은 날에는 쾌적한 자연을, 비 오는 날에는 큰 타프 아래 우중 캠프닉이 가능하다. 맑을 때, 비 올 때 모두 저마다의 매력이 뚜렷해 날씨의 구애를 받지 않으니 날씨 운이 없다고 해서 걱정하지 말자. 여기서 끝이 아니다🙅🏻‍♀️ 선택지가 하나 더! 캠핑크닉과 별도인 '라면 키트'에 주목하자. 라면 키트의 구성은 라면, 계란, 치즈, 떡, 파 김치 구성으로 소품까지 감성이 담겼다.

풍사니랑 라면키트

@with_poongsani

라면은 카페가 안성이라 안성X면인 센스까지! 매운 음식을 못 먹는 아이를 위해 짜빠게T도 있고, 햇반, 맥주도 주문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자.

풍사니랑 메타세콰이어길

@dxeun_

풍사니랑 메타세콰이어길

@_myahjoon_

논밭길도 잊지말고 거닐어보자.

@99.11.10__

풍사니랑에서 빼놓을 수 없는 메타세콰이어 길과 논밭 뷰 포토스팟.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풍경에 카페 이용 뒤 산책도 잊지 말길! ⏰ 라면키트 운영 시간 - 평일 17시~19시, 주말 17시~20시 캠프닉 운영 시간 - 주중 13시~15시, 16~18시 총 2타임 / 주말 10시~12시, 13시~15시, 16시~18시 총 3타임 ✔️ 라면키트 이용시간은 50분. 키트 반납 후 자리에서 시간을 더 보낼 수 있다. ✔️ 캠프닉은 예약이 필수이며 라면키트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 예약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하면 된다.

캠퍼들의 핫플, 클래식 캠퍼

클래식 캠퍼
클래식캠퍼 외관

@eungyo_pic

클래식캠퍼 카라반 포토존

@10.24_sy

클래식 캠퍼는 방문자들의 공통된 첫 반응이 '이런곳에 카페가 있다고?' 일 정도로 공업단지 한가운데에 위치했다. 카페는 커피를 주문하는 카페 동, 캠핑용품을 판매하는 본관, 캠핑 분위기를 만끽하는 별관, 세 곳으로 나뉜다. 이곳에 갔으면 마당에 주차된 카라반에서 인증샷은 꼭 남겨보자. 아쉽게도 카라반 내부에서는 취식이 불가능하고 포토존으로만 가능하다는 점! 카라반 앞 테이블은 취식이 가능하니 선선한 날씨에 야외에 자리해도 좋겠다.

카라반 내부. 취식은 금지되어있다.

@j__yom2

클래식캠퍼 내부

@chano_chanho

본관, 별관 모두 감성이 듬뿍 담긴 캠핑용품으로 가득하다. 이곳에 방문한 캠핑 러버들, 캠핑을 시작하는 이들 모두 빈손으로 나오지 못했다는 이야기가 가득하니 자제력을 충전시키고 방문하자.

다양한 캠핑용품을 볼 수 있다.

@eungyo_pic

다양한 캠핑용품을 볼 수 있다.

@eungyo_pic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만큼 다시는 구하기 힘든 제품들도 많으니 방문 시 랜턴, 유리 제품은 눈으로만 구경하도록 하자!

텐트도 판매중이다.

@spacecomo_

⏰ 영업시간 - 화~일 10:00~21:00 ✔️ 상업적 촬영 불가

감성캠핑 끝판왕, 여기 봉산리

여기 봉산리
여기 봉산리 내부

@2jaeill

여기 봉산리 내부

@yj__0403

야외에서 즐기는 감성 캠핑을 그대로 실내로 옮겨 놓은듯한 여기 봉산리. 부쩍 추워진 날씨에 야외활동이 힘들어졌다면 실내에서 감성 캠핑을 즐겨보자.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인테리어

@_rlo._.yul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인테리어

@yj__0403

내부 인테리어는 실내이지만 마치 야외에서 캠핑하는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캠핑콘셉트에 충실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좌석이 놓은 곳은 자갈 바닥으로 만들었고, 테이블마다 다른 감성적인 느낌을 살리기 위해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다양하게 배치했다. 곳곳에 쌓아둔 장작도 매력 포인트!

콘셉트에 진심인 여기 봉산리

@graceelle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지만, 여건이 안될 때 이곳에서 캠핑 온 듯한 기분을 내보는 건 어떨까. 콘셉트에만 집중한 게 아니라 디저트 맛집이기도 하다는 점! 다양한 종류의 음료는 물론이고 시그니처인 절편92, 빨미까레를 맛보며 달달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디저트 맛집이기도 하다.

@sinae._.j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호텔 콘셉트카페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