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가 한강에서 노는 법✌🏻한강 액티비티 4

세시간전 | 2021-10-31 16:00읽힘 25632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부담없이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장소는 단연 한강이 아닐까. 한강에서 돗자리 깔고 치맥만 먹기에는 아쉬울 정도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많다. 하루하루 여행하듯 서울을 즐기는 방법, 지금 소개한다. 글 리아

럭셔리 여행 나도 한다! 세빛섬 요트투어

세빛섬
요트 외관

럭셔리 여행을 떠나야만 가능할법한 요트투어. 서울 한복판에서도 럭셔리 여행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는 사실! 해외여행 남부럽지 않은 요트투어 즐기러 세빛섬으로 떠나보자.

레인보우 브릿지 요트투어 내부

레인보우 브릿지 요트투어 내부

친절한 안전교육 설명, 구명조끼를 착용한 뒤 요트에 탑승한다. 제법 빠른 속도에 답답했던 마음이 뻥 뚫리는 듯한 기분이 절로든다. 힐링이 필요한 사람들 여기여기 붙어라🙋🏻‍♀️ 센스있는 음악까지 더해져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완벽 코스! 요트투어에서 경치만 감상하면 서운하다. 찍기만 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요트 명당자리 해먹에서 사진도 잊지 말고 남겨보자.

요트 명당자리인 해먹
요트 명당자리인 해먹

해먹 옆에 놓인 의자도 이곳을 대표하는 포토존. 아슬아슬하게 보여도 다른 자리와는 또 다르게 상쾌한 바람을 마주하니 무서움을 이겨내고 사진을 꼭 남기길 바란다.

해먹 옆 포토존
해먹 옆 포토존

40분간 운행하는 레인보우 브릿지 요트투어, 30분 프로그램 리무진 보트투어 중 추천하는 옵션은 레인보우 브릿지 5시 타임. 40분동안 해가 지기 시작하는 시점부터 붉은 노을을 감상하기 좋다. 야외에 머물기 힘든 날씨가 오기 전에 가을 액티비티를 즐겨보자.

요트투어의 하이라이트 일몰

✔️ 해먹은 총 2개. 2인까지 이용할 수 있고, 신발을 벗고 올라가야 한다. ✔️ 저녁시간에 방문한다면 겉옷을 챙기는것을 추천한다. 담요도 준비됐다는 점도 참고하자!

클룩 세빛섬 요트투어

세빛둥둥섬을 둥둥~ 튜브스터

세빛섬
세빛섬 튜브스터

@hwakyung_

세빛섬 튜브스터

@tubester1

세빛섬을 대표하는 또하나의 즐길거리 튜브스터에 주목하자. 6인승 대형보트 튜브스터는 대한민국 최초의 신개념 프리미엄 수상레저 어트랙션이다.

세빛섬 튜브스터

@99.10.21_

외부 충격을 최소화시켰고, 물에 잘 뜨는 재질의 몸체를 가져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탑승 가능한 인원은 성인 기준 6명. 기준 인원 승선 시 전복 가능성이 거의 없으므로 걱정할 필요는 NO! 실제로 운행이 시작되고 6년간 물에 빠지는 사고는 한번도 없었다.

세빛섬 튜브스터

@zis_e2

세빛섬 튜브스터

@s._.heee2

튜브스터는 성인이면 면허가 없어도 직접 운전이 가능하다. 5마력 이하의 전기모터가 장착되어 핸들을 이용해 간편한 조작만 하면 된다. 한강 베스트 드라이버에 도전해보자! 튜브스터를 이용할 때는 꼭 두손 무겁게 가도록 하자. 튜브를 타는 동안 자유롭게 음식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 맑은 가을하늘과 맞닿은 하늘 또는, 세빛섬의 화려한 야경을 거닐며 맛있는 음식까지 함께하면 이보다 더 완벽한 힐링은 없다. 다만 주류반입은 불가하다는 점 알아두자.

튜브스터는 취식이 가능하다.

@ririchung

튜브스터 야경

@guk_lovely

💸 이용요금 - 30분 30,000원 / 1시간 50,000원 (보트당) ✔️ 날씨에 따라 운행 여부가 결정돼 사전 예약은 불가하다. ✔️ 튜브스터 운영기간은 11월까지인 점 꼭 기억하자!

한강과 동화되는 곳! 서울 웨이브아트센터

서울 웨이브 아트센터
서울 웨이브아트센터 외관

@_silver._.rain__

서울 웨이브아트센터 외관

@imkimhyemii

한강 위 선상 문화공간 서울 웨이브아트센터는 한강공원 잠원지구 내에 위치한다. 건물 안 통창으로 낮에는 따스한 햇볕이 들어오고, 해가 질 무렵에는 아름다운 노을이 보여 한강의 아름다움을 새롭게 느끼는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통창으로 한강이 보이는 서울 웨이브 아트센터

@_wjdtndy

통창으로 한강이 보이는 서울 웨이브 아트센터

@uuuuuja

3층 규모인 이곳은 전시는 물론 소규모 행사, 공연까지 연출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1층 물 위에 떠있는 국내 유일한 스타벅스 매장은 환상적인 한강뷰를 자랑해 항상 인산인해를 이룬다. 현재 진행 중인 전시는 '신비한 장난감 가게'. 어느 날 한강 위에 나타난 장난감 가게를 주제로 독일, 프랑스, 영국, 벨기에 등 유럽 각지에서 수입된 200년이 넘은 빈티지 장난감을 선보인다. 세계 최고 장난감 마스터들의 철학을 바탕으로 구성된 빈티지 장난감의 세계를 만나는 곳!

신비한 장난감 가게 전시

@suin_228

신비한 장난감 가게 전시

@suin_228

장난감 상점을 연상시키는 이 공간은 아날로그 감성 가득한 빈티지 장난감을 통해 추억과 이야기, 공감을 선물한다. 상점에 비밀통로를 만들어 다른 세계로 들어가는 듯한 동선 등 재미 요소가 포함돼 아이와 함께하기도 좋다.

신비한 장난감 가게 전시

@uu_1701

신비한 장난감 가게 전시

@moderato___in

✔️ 전시기간 ~2022.01.02 까지

물 위를 달리자! 카약

반포한강공원
한강공원 카약

@w_iu3850

한강공원 카약

@dinvely_s2

한강 변을 여유롭게 산책하거나 돗자리를 깔고 앉아 맥주 한 캔을 마셔도 좋지만, 더 특별하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 멀리서 바라만 보던 한강을 자유롭게 거스르는 카약에 주목하자.

한강 카약

@jin.n.vely

한강 카약

@jin.n.vely

한강의 아름다움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는 카약은 간단한 안전교육을 받으면 초보자도 무리 없이 배울 수 있다. 드넓은 한강에서 선선한 바람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 좋다. 한강 카약의 하이라이트는 선셋 시간대. 이 시간대를 알차게 즐기기 위해서는 노을이 지기 전부터 선셋프로그램을 추천한다. 매일같이 아름다운 선셋을 보여주는 요즈음, 더 추워지기 전에 야외활동을 부지런히 즐겨야 할 때다.

일몰 시간의 한강 카약

@kkvely__

일몰 시간의 한강 카약

@s.ji_soo

카약은 뚝섬, 반포, 여의도 등 서울 한강 각지에 위치한 업체 중에서 골라 예약하면 된다. 한강에서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러 떠나보자. ✔️ 간단한 간식거리를 챙겨가면 더없이 완벽하다! ✔️ 옷이 물에 젖을 수 있으니 여벌옷을 꼭 챙기도록 하자.

일몰 시간의 한강 카약

@tour_with_penguin

세빛섬에서 카약을 즐기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예약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