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하면서 인생샷까지?🤭 남해 풀빌라 4 추천

세시간전 | 2022-08-04 08:00읽힘 18079

의뢰인 맞춤형 숙소 찾아주는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숙소>. 최근 방송분 중 남해 편에 나온 숙소들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다. 남해 편은 오션뷰와 노천탕이 함께 있는 숙소들을 소개해 특히 반응이 좋았다. 태교 여행을 떠나고 싶은 부부가 나와 오션뷰, 노천탕, 포토존, 편한 침구, 취사 가능 5가지 조건에 맞는 남해 숙소를 의뢰했다. 태교 여행이 아니더라도 가족, 연인 단위로도 많이 찾는 숙소니, 남해 여행을 계획한다면 참고해보자. 글 마린

남해 삼각 풀빌라, 적정온도

적정온도
적정온도의 포토존

@solllla_88

숙소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프라이빗 수영장 내 포토존이 유명한 적정온도. 유명한 포토스팟인 수영장도 삼각형, 수영장 천장도 삼각형이라 <구해줘 숙소>에서도 삼각 풀빌라라는 이름으로 방송되었다.

숙소로 들어가는 길

@_slimuuu

화이트와 라탄의 조화

@pjooooo

초록 초록한 길을 따라 가면 숙소 도착.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에 라탄으로 포인트를 줘 발리 같은 동남아의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난다. 특히 동그란 거울에 남해가 비쳐 거울 셀카를 찍기에 딱!

테이블에 준비된 웰컴 티.

@pjooooo

숙소 어디에 앉아도 바다가 보인다.

@seonha_han

소파에 앉아 준비된 웰컴 티를 마시면서 밖을 바라보면 바다와 노천탕이 한눈에 들어온다. 모든 가구가 바다를 향해 있어서 어디서든 바다와 함께인 기분이다. 금액을 추가하면 노천탕 옆 개별 마당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 수영장은 아이들이 놀기도 적당하다.

@myangel.eunjae

노을까지 완벽하다.

@yo_vv

적정온도의 룸타입은 총 4개. 소박하게, 소소하게, 느긋하게, 유유히로 구분되고 모든 룸타입에 야외 노천탕이 있다. 위와 같은 사진은 프라이빗 수영장은 소박하게를 제외한 3개의 룸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하절기에만 이용 가능한 세모 모양의 수영장은 포토존의 역할을 톡톡히 한다. 수심은 1m 정도로 수영장이 넓은 편이 아니지만, 여름 더위를 식히기엔 적당한 정도다.

노을보면서 와인 한 잔

@cooki_kkh

수영복 준비 없이도 가운이 준비되어 노천탕을 즐길 수 있다.

@solllla_88

사계절 즐길 수 있는 야외 노천탕에서는 풀벌레 우는 소리와 함께 남해의 야경을 감상하기 좋다. 개별 로브와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어 수영복을 잊어버려도 OK! 온도 유지시스템이 최대 2시간까지 가동되어 쌀쌀한 요즘에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야외 마당에 볕이 아주 좋다

@solllla_88

다음 날 아침 제공되는 직접 키운 유기농 채소로 만든 조식을 먹고 체크아웃하면 완벽한 하룻밤이 되지 않을까. 봄이면 찬란한 벚꽃 숲과, 여름엔 프라이빗 수영장을 즐기고 가을엔 단풍과 함께, 겨울엔 노천탕에서 몸을 녹일 수 있는 적정온도로 떠나보자.

적정온도의 대표 포토존이자 수영장

@pjooooo

⏰ 체크인 15:00/체크아웃 11:00 💸 주중 220,000원/성수기 380,000원 (소소하게, 느긋하게 룸타입 기준) ✔️ 월달 마지막 날 저녁 8시에 3개월 후의 예약이 시작된다. 원하는 날짜가 있다면 3개월 전에 예약하는 것이 안전하다.

남해 어선 뷰 풀빌라, 비마이아일랜드

비마이아일랜드
남해 유일 어선뷰를 보여주는 비마이아일랜드

@helena_travelhelena

스파를 하면서도 남해를 볼 수 있는 곳

@bemyislands

남해 유일의 어선뷰를 보여주는 비마이아일랜드. 21년 여름에 오픈한 70평 규모의 복층 풀빌라로 가족 단위의 여행을 하기에 최적의 숙소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객실과 층별 스파 공간에서도 남해를 조망할 수 있다.

관리동 2층의 카페 공간
곳곳의 창으로 보이는 풍경이 이국적이다

@helena_travelhelena

체크인하는 관리동의 2층 카페 공간은 예쁘기로 소문났다. 탁 트인 공간에서 마주하는 남해는 또 다른 느낌! 통창 너머 야자수와 드넓은 바다가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게 해준다.

2층 침실 공간도 오션뷰
홈시어터 룸

@bemyislands

1층에는 거실과 침실이, 2층은 개별 수영장과 홈시어터 룸이 메인이다. 홈시어터 룸에는 소파와 빈백이 비치되어있어 우리끼리 편안하게 무비 나잇을 즐길 수 있다. 개인 로그인 시 OTT 서비스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자. ✔️ 1층 : 침실 2개, 화장실 2개, 1인용 스파, 거실, 주방 ✔️ 2층: 개별 수영장, 스파, 홈시어터룸, 주방, 화장실 1개

2층 스파공간에서도 남해를 볼 수 있다.
천장이 오픈되는 수영장

@helena_travelhelena

객실의 1층과 2층 모두 오션뷰 스파가 가능하고 1층에는 1인용, 2층에는 대형 월풀스파가 준비되어 있다. 2층 스파공간과 수영장 공간이 연결돼서 수영 후 바로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수영장 천장이 열리면서 하늘과 바다를 바라보며 노곤하게 즐기는 스파, 생각만 해도 몸이 녹아내리는 기분이다. ⏰ 체크인 15:00/체크아웃 11:00 💸 비수기 주중 기준 580,000원 ✔️ 인원 기준 4명, 최대 8명

남해 야자수 풀빌라, 스테이숨 풀빌라

스테이숨
야자수가 있는 남해 숙소

@sound__one

야자수와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는 스테이숨 풀빌라. 높이 솟은 야자수와 바다를 숙소 어디에서나 볼 수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해준다.

1층에는 개별수영장과 야외 테라스가 있다.

@fleuret_moi

2층에 위치한 스파

@ju.hyeon

1층에는 개별수영장과 야외테라스가 2층에는 스파와 침실이 있는 복층 구조이다. 수영장은 온수 추가가 가능해 여름이 지나고 오더라도 바다를 바라보면서 놀 수 있다. 추운 겨울에도 스파 공간에 석고 방향제와 배스 솔트가 준비되어 피로한 몸을 녹이기에 충분하다.

우드톤의 소품들로 포인트를 준 실내 공간

@comzip

길게 난 창문으로 보이는 남해

@comzip

모던하고 깨끗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에 우드톤으로 포인트를 줬다. 실내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식물, 라탄제품들이 곳곳에 있어 감성 가득담은 사진을 찍기도 좋다. 계단을 오르는 쪽에 길게 창문이 나 있는데 그 사이로 보이는 풍경이 마치 해외에 온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스테이숨의 수영장 공간

@sound__one

수영장에서 보는 일몰은 최고다.

@y___dahye

스테이숨의 하이라이트는 수영장에서 보는 일몰이 아닐까. 해가 구름 사이로 넘어가는 장면이 수영장에서 정면으로 보여 인생 일몰을 보기 쉽다고. 풀장에 있는 하트 튜브와 함께 인생샷도 건져보자.

무료 제공되는 조식

@su_nah_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니 아침에 일어나 여유롭게 남해를 배경으로 즐기면 좋겠다. 근처 장항해변이 근처에 맛집이 많으니 떠나기 전에 방문해보자. ⏰ 체크인 16:00/체크아웃 12:00 💸 비수기 주중 기준 360,000원 ✔️ 인원 기준 2명, 최대 4명

로맨틱 산토리니 풀빌라, 가인1829

가인1829
가인 1829의 수영장 모습

@sujinababoy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이국적인 분위기에 그리스 산토리니가 떠오르는 가인 1829. 가인 1829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매거진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