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가 더 좋아할 온천 리조트 여행🧸

세시간전 | 2021-11-21 16:00읽힘 20662

날씨가 추워도 물놀이는 빼놓을 수 없다! 물놀이를 좋아하는 우리 아이를 위해 온천 리조트로 향해보자. 아이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노곤노곤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온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를 소개한다. 우리 가족 추억을 한가득 쌓으러 출발! 글 리아

국내 유일! 자연용출온천 덕구온천 리조트

덕구온천리조트 콘도
덕구온천 리조트 객실

@kang_jeun

덕구온천 리조트는 최근 리모델링을 마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재탄생했다. 호텔, 콘도 동으로 나뉘며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추천하는 곳은 콘도 동. 객실 타입은 8개로 선택지가 다양하다. 오로지 아이를 위한 '키즈룸'도 마련됐다는 사실! 키즈룸 스위트는 동물 인형과 아이들의 놀이방으로 구성됐다. 이번에는 오로지 우리 아이를 위한 여행이라면 키즈룸도 기억하자.

덕구온천 리조트 키즈룸

@mieunaaaa

덕구온천 리조트 패밀리 스파룸

@j_heeya___

덕구온천 리조트 테라스 스파룸

@kimchaebin2021

개별 온천탕을 객실 내에서 즐기는 패밀리 스파룸도 인기다. 프라이빗하게 가족탕을 즐기고, 빔프로젝터를 연결해 마무리해주면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완성!

덕구온천

@think_ing_0

덕구온천

@lemon_myang

365일 물의 천국 덕구온천은 순수한 100% 원탕의 물을 그대로 공급해 최고의 수질을 자랑한다. '사계절 휴양온천'이라고 불리기 충분할 정도! 맑고 깨끗한 자연용출온천수가 선물하는 건강함은 물론 힐링 효과까지 놓치지 말자.

덕구온천 스파월드

@hy_______e

아이들을 위한 스파월드도 잊지 말자. 어린이 슬라이더, 테라쿠아 등 우리 아이들이 새로운 물의 세상을 만나게 될 테다. ✔️ 호텔&콘도 리뉴얼 공사로, ~12월 16일까지는 테라스 스파룸을 판매하지 않는다. ✔️ 객실 내 취사 금지 ✔️ 패밀리스파룸은 전화 문의 후에 예약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 환경 보호 실천에 동참하고자 어메니티 제공이 안된다. 자판기를 사용해야된다는 점 참고하자!

따끈따끈한 신상! 더앤리조트

더앤리조트
더앤리조트 산책길

@h.171028

자연에 둘러싸여 계절의 소리와 미백 온천수를 경험하는 더앤리조트로 향해보자. 2020년 7월에 문을 열었지만, 1년간 가족 중심 힐링 공간을 확충하여 올해 7월에 재오픈했다.

더앤리조트 야외온천

@nurinuni_

양양에 위치한 더앤리조트는 총 320개의 객실 규모에 전 객실 천연 온천수가 공급된다. 양양 숲 속에서 조용히 쉴수 있는 곳으로 서피비치, 남애항 등 관광지와도 근접해 여행하기 최적의 리조트로 손꼽힌다.

더앤리조트 가든온 야외수영장

@blanc_da

더앤리조트 가든온 야외온천

@jian16shlove

아이도 어른도 좋아하는 가든온은 양양 최고의 수질 온천수가 공급되는 약 1200평 규모의 야외 휴양 시설이다. 정원 속에서 노천탕을 즐기는 '온천가든스파', 인피니티풀과 유아온천풀로 구성된 '온천수영장'이 자연과 어우러져 최고의 휴식을 선사한다.

더앤리조트 가든온 야외수영장

@nua__une

더앤리조트 가든온

@blanc_day

더앤리조트의 모든 시설은 자연 친화적이며 최첨단 건강 소재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안락한 휴식이 가능하다. 북적한 곳보다 조용한 곳을 원한다면 우리가족과 더앤리조트에서 진정한 쉼을 얻어보길! ⏰ 가든온 운영 시간 - 10:00~18:00 / 토요일 10:00~20:00 / 화, 수요일 휴무 ✔️ 사전 객실 배정 및 예약은 불가. 당일 선착순으로 배정된다. ✔️ 가든온 이용 시 수영복, 마스크, 모자, 신발(슬리퍼, 아쿠아슈즈) 착용은 필수!

동해와 맞닿은 설악 쏘라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설악 쏘라노 외관

@soeun_521

동해와 설악이 맞닿은 자연 속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이국적인 건축물이 눈길을 끄는 이곳은 58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설악산 국립공원, 속초시내와도 가까워 아이, 가족과 함께하기 최적인 곳이다.

설악 쏘라노 워터피아

@luv___moon__

쏘라노 설악에서 빼놓을 수 없는 워터피아. 설악 워터피아는 4계절 이용할 수 있는 가족 중심의 100% 천영보양온천 워터파크다. 날씨가 추워진 요즈음, 스파벨리에서 노곤노곤 온천을 즐기기 좋겠다.

설악 쏘라노 야외 온천

@ailis07

설악 쏘라노 야외 온천

@yun_jung2

로비, 워터피아 말고도 아이들의 웃음 소리가 끊이지 않는 챔피언R 키즈클럽도 필수코스! 아이들이 실컷 뛰놀 수 있는 시설들이 가득하다. 물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 물놀이 후에도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를 위한 곳이다.

설악 쏘라노 챔피언R 키즈클럽

@sunzzilife

⏰ 챔피언R 이용시간 - 10:30~21:00(마감시간 8시) 💸 챔피언R 요금 - 어린이 20,000원 / 성인 5,000원 (2시간 기준, 투숙객은 할인이 가능하니 프론트 데스크에 문의하는걸 추천한다.)

힐링 그 자체, 소노벨 청송

소노벨 청송
소노벨 청송 플레이그라운드

@yeondoocong

주왕산 국립공원 자락에 위치한 소노벨 청송은 머무는 그 자체로 힐링이 되는 곳. 이곳에서 자연이 주는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을 몸소 느끼기 좋다.

소노벨 청송 플레이그라운드

@eunju5353

사과를 테마로 체험이 가능한 소노벨 청송

@s2881

아이와 더 알찬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주목! 사과의 고장 청송에 위치한 소노벨은 플레이 그라운드 사과테마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과수원 탐험, 쿠킹 클래스 '시그니처 에디션', 온 가족이 참가할 수 있는 '베이직 에디션'과 같이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자.

소노벨 청송 솔샘온천

@hanjuuuuu

소노벨 청송의 자랑거리, 청송의 명물 솔샘온천도 잊지말길! 솔샘온천은 2개의 온천에서 1일 총 570톤의 풍부한 양수량을 자랑한다. 지친 몸과 마음을 녹여주는 온천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보길 바란다. ⏰ 솔샘온천 이용 시간 - 07:00~21:00 💸 솔샘온천 요금 - 대인 14,000원 / 소인 11,000원 ✔️ 체크인 시작인 15시지만 객실배정은 12시부터 가능하다는 꿀팁 알아두자! ✔️ 마운틴뷰는 30,000원 추가요금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