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메리 크리스마스🎄서울 호텔 라운지에서

세시간전 | 2021-12-01 17:00읽힘 5364

벌써 캐롤이 들려오고, 어느덧 2021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크리스마스는 원래 한 달 전부터 캐롤을 들으며 준비하고 기대하는 법! 올해도 고생한 나에게 특별하고 달달한 연말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성큼 다가온 연말, 화려하게 단장 중인 호텔을 소개한다. 더 의미 있게 경험하는 라운지까지 소개하니 집중하자!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글 리아

트리 맛집🎄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하얏트 서울 로비 트리

@dajjeong__

그랜드하얏트 서울 로비

@moana.gm

일찌감치 대형 트리를 설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매년 화려한 트리를 설치해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이들을 설레게 하는 곳!

그랜드햐앗트 서울 대형 트리

@zzuhee.a

10m 가량 거대한 트리는 이맘때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대표하는 포토 스팟이다. 그뿐만 아니라 12월 3일 개장하는 아이스링크도 연인, 가족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중이다. 스케이트를 탈 겸 달콤한 시간을 보낼 겸 그랜드 하얏트로 향해보자.

시선 강탈 비주얼 👠 지미추 애프터눈 티 세트

그랜드하얏트 서울 갤러리
지미추 갤러리 애프터눈 티 세트

@jlee.garden

지미추 갤러리 애프터눈 티 세트

@doyeonlisa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라운지 '갤러리'는 브랜드 지미추와 협업해 '지미추 갤러리 애프터눈 티'를 연말까지 선보인다. 지미추의 시그니처 하이힐을 표현한 쿠키, 산딸기 크림 타르트 등 사랑스러운 모양, 질감, 색감의 구성이 조화로운 것이 특징.

지미추 갤러리 애프터눈 티 세트

@jlee.garden

고급스러운 보석함에 플레이팅 된다.

@minihkim

고급스러운 보석함에 담긴 플레이트는 시중의 3단 트레이 애프터눈 티 세트들과는 또 다른 보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연말을 화려하고 달콤하게 지미추 애프터눈티 세트와 마무리해보는건 어떨까. ⏰ 지미추 갤러리 운영시간 - 매일 13:30~17:00

동화 속 궁전 🏰 임페리얼 팰리스

임페리얼팰리스 서울
임페리얼 펠리스 서울 로비 대형트리

@minni_story_

트리가 가득한 임페리얼 펠리스

@hyorin_e

동화 속 궁전에 들어온듯한 임페리얼 팰리스. 유럽에 위치한 고급호텔로 들어온 것 같은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트리가 연말 분위기를 안겨준다.

2층에서 바라본 뷰

@hyorin_e

2층에서 바라본 뷰

@yung__462

호텔 중앙에 우뚝 선 트리뿐만 아니라 곳곳에서 화려한 조명을 밝히고 있어 걷기만 해도 설렘이 가득하다. 특히 2층에서 바라보는 뷰는 더 웅장하고 아름답다. 이곳에 방문한다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서 인증샷을 꼭 남기기 비란다.

연말 분위기 끝판왕 🧑🏻‍🎄 카페 델마르

임페리얼팰리스서울 카페 델마르
카페 델마르 애프터눈 티

@love_zzin

임페리얼 팰리스 카페 델마르

@doremi.na

궁전 같은 로비를 떠나기 아쉽다면 카페 델마르에서 이곳을 두 배로 즐겨보자. 임페리얼 팰리스 카페 델마르는 로비라운지 개념에서 탈피하여 음료, 디저트를 비롯한 요리를 하루 종일 제공한다.

고픙스러운 식기에 제공된다.

@khey_soo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단연 애프터눈 티 세트. 분위기에 한번 반하고, 고풍스러운 식기에 한 번 더 반한다. 다만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예약이 치열한 편이니 참고하면 좋겠다. 이 세트 외에도 티, 커피 한 잔과 크리스마스를 몸소 느끼기 좋으니 이번 연말은 특별하게 보내길 바란다. ⏰  카페 델마르 운영시간 09:30~22:30 / 식사, 베이커리 류 등 라스트 오더 21:00 ✔️ 카페 델마르는 1월부터 6월까지 리모델링 공사에 들어가 1월부터는 이용 불가하다. 방문 예정이라면 꼭! 참고하자.

올해도 달리는 연말 기차 💨 밀레니엄 힐튼

밀레니엄 힐튼 서울
밀레니엄 힐튼 로비

@anemone.j

밀레니엄 힐튼 로비라운지

@sunnii.7

밀레니엄 힐튼이 준비한 크리스마스는 큰 로비에 꾸며진 아기자기한 마을. 웅장한 트리를 놓는 대신에 소복하게 쌓인 눈을 표현했고, 루돌프 장식과 이글루를 설치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했다.

밀레니엄 힐튼의 자선열차

@anemone.j

밀레니엄 힐튼의 자선열차

@lhk_travel

올해로 26주년을 맞은 밀레니엄 힐튼의 시그니처 크리스마스 자선열차도 또다른 볼거리다. 자선열차는 불우이웃 돕기 뜻을 함께하는 기업체, 단체와 함께한다. 힐튼에서 보다 더 따뜻한 연말을 보내러 떠나보자!

낭만가득 힐튼포차🍺 오크룸

밀레니엄 힐튼 서울 오크룸
밀레니엄 힐튼 오크룸

@min_0.26

밀레니엄 힐튼은 연말연시를 맞이해서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오크룸에서 전통주와 프리미엄 안주를 선보이는 '힐튼 포차'를 런칭했다. 힐튼포차는 홍합탕부터 굴요리, 랍스터 치즈 그라탕, 랍스타 라면 등 쌀쌀해진 날씨와 어울리는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오크룸 야외 테라스에 텐트를 설치해 포장마차의 낭만을 고스란히 담았다. 텐트 속에서 반짝이는 불빛과 함께 힐튼포차만의 아늑한 분위기를 즐겨보자.

오크룸 힐튼포차

@_shyun.s

오크룸 힐튼포차

@_shyun.s

이곳에서도 애프터눈 티 세트를 빼놓으면 아쉽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1일부터 '위대한 개츠비 애프터눈 티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작품의 배경인 1920년대를 풍미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걸맞는 티타임을 선사하고자 올 블랙 색상 아이템에 골드로 포인트를 줬다. ✔️위대한 개츠비 애프터눈 티 세트 예약 및 문의는 02-317-3290에서 하면 된다.

2차까지 즐기자 👑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 로비에 설치된 트리

@mina01422

대표적인 포토존이다.

@gpal__s

크리스마스에 진심이라면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로 달려가자! 호텔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트리에서 인증샷은 필수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

@mercurialbaek

골드빛 조명과 어울리는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트리 장식은 추운 겨울이 조금이나마 따뜻해지는 기분! 롯데호텔 서울점에서 걸어서 14분 거리인 신세계백화점 본점까지 즐기면 완벽하다. 화려한 일루미네이션 덕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뼛속까지 주입시킬 수 있다.

달달한 연말🍓 페닌슐라 라운지 & 바

롯데호텔 페닌슐라 라운지&바
롯데호텔 페닌슐라 라운지 입구

@xoramixx

롯데호텔 페닌슐라 라운지 애프터눈 티

@heeseongkim

롯데호텔 서울은 샤인머스캣 프로모션을 마무리하고 4일부터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테이블 당 웰컴푸드 3종, 디저트 22종 등 딸기 맛 메뉴들이 한가득이다. 딸기의 계절을 마음껏 누려보자!

뷰맛집 페닌슐라 라운지

@luv.seol

페닌슐라 라운지 애프터눈 티

@01_pure_

페닌슐라 라운지는 뷰맛집이기도 하다. 폭포와 정원이 어우러진 전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 딱. 저녁에는 라이브공연을 해 더욱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기 좋다. 애프터눈티 세트 외에도 메뉴가 다양하니 참고하면 좋겠다.

다양한 식사메뉴도 준비된다.

@luv.seol

⏰  영업시간 - 09:30~00:00 / 라이브 공연 1부 19:00~19:40, 2부 20:00~20:40, 3부 21:00~21:40, 4부 22:00~22:40 ⓒ세시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h@momentstud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