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날씨에 딱 좋은 가평 글램핑장 4

2021-12-03 16:00
겨울 캠핑만의 낭만을 즐기고 싶다면 여기 여기 모여라~ 캠핑 분위기는 즐기고 잠은 따뜻하게 잘 수 있는 글램핑장에서 몸은 편하게, 힐링은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서울에서 한 시간이면 갈 수 있는 가평 글램핑장 4곳을 픽해왔다. 올겨울에는 감성 글램핑으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글 마린

이국적인 분위기 물씬, 노마드글램핑

노마드글램핑
가을에 개장한 신축 글램핑장, 노마드글램핑
어느 객실에서나 수영장이 보인다.
@barami_jeje
올해 가을 개장한 신축 글램핑장, 노마드 글램핑. 오페라 하우스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복층구조의 객실에서는 수영장이 한눈에 들어온다. 수영장을 중심으로 객실을 동그랗게 배치해 어느 객실이든 수영장을 바라보며 글램핑 즐기기 가능! 밤이 되면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수영장과 색색이 변하는 조명 덕에 외국에 온 듯한 분위기가 물씬 난다.
사계절 이용가능한 수영장
몸은 따뜻하게 얼굴은 차갑게 힐링 완료!
@gony_yam
글램핑장 옆으로는 야외 개별 바비큐장이 따로 있고 수영장은 사계절 이용 가능하다. 쌀쌀해진 날씨에 얼굴은 차갑게, 몸은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으니 힐링하기에 딱이다. 게다가 객실 내에 온돌이 있어 따뜻한 저녁을 보내기도 가능!
노마트 캠핑장의 밤 모습
@barami_jeje
객실 내 100인치의 스크린과 빔프로젝터가 있어 영화를 봐도 좋고 날이 좋은 날 객실 앞에 썬베드에 누워 별을 보는 것도 좋겠다. 봄이 되면 벚꽃 맛집의 타이틀도 가져갈 예정이라고 하니 기억해두자.
연말 분위기 물씬
@barami_jeje
⏰  글램핑장 입실 15:00/퇴실 11:00
💸  평일 199,000원~/ 주말 429,000원~
✔️ 매너타임 : 22:00~
✔️ 주차 : 글램핑 텐트 옆에 주차 가능!
✔️  반려동물 동반 불가

감성까지 챙긴 헬로우힐 연인산 캠핑장

헬로우힐 연인산캠핑장
깔끔하고 감성 넘치는 글램핑장, 헬로우힐.
@yv._.tt
13개의 다양한 글램핑 사이트가 있다.
@yv._.tt
깔끔하고 감성 넘치는 글램핑장, 헬로우힐. 13개의 다양한 글램핑 사이트가 있는데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로 미리 확인이 가능하다. 주변 풍경이나 나무 위치까지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으니 마음에 쏙 드는 곳으로 예약하자.
밸리 뷰와 포레스트 뷰 중에 선택하면 된다.
@__.seovely.__
밸리 글램핑 뷰 객실은 계곡을 접하고 있는 프라이빗한 테라스가 있어 물소리와 함께 편안하게 힐링하기 좋다. 느티나무와 밤나무 사이에 있는 포레스트 글램핑 뷰 객실은 자연과 한 몸이 된 듯한 기분이 들 테다.
라탄소품들로 꾸며진 내부
@yv._.tt
여기서라면 감성 글램핑 가능!
@__.seovely.__
푹신한 침대와 담요, 미니 히터기와 보일러까지 가동하면 겨울에도 춥지 않게 감성 글램핑이 가능하다. 라탄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식물들이 내부에 가득하니 예쁜 사진을 잔뜩 찍어보자.

게다가 식기와 키친 세트 등도 모두 분위기에 어울리게 구비돼 아무것도 챙겨오지 않아도 된다. 전 구역 와이파이까지 되어서 이불 속에 들어가 영화를 보기에도 딱!
연인산 계곡이 바로 옆에 있다.
@__.seovely.__
여름에도 좋을 헬로우힐.
@__.seovely.__
캠핑장 바로 옆에 연인산 계곡이 있어 물놀이하러 여름에 와도 좋을 듯하다. 계곡이 보이는 공용 테라스는 넓고 쾌적해서 커피 한 잔 하고 싶은 곳이다. 글램핑뿐만 아니라 오토캠핑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날이 따뜻할 때도 방문해보자.
빼놓을 수 없는 인증샷.
@acxx.3
간단한 주류 및 음료, 장작 등을 판매하는 매점이 오후 9시까지 운영되니 필요한 게 있다면 미리미리 사두는게 좋겠다.

⏰  글램핑장 입실 15:00/퇴실 11:00
💸  비수기 평일 벨리 185,000원 / 포레스트 205,000원
✔️ 매너타임 : 23:00~
✔️ 주차 : 글램핑 텐트 옆에 주차 가능!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13세 미만은 숙박인원에 포함되지만 추가요금은 없으니 참고하자.

복층형 글램핑장, 클럽 레스피아

클럽레스피아
가성비 좋은 글램핑장.
@jungsun_1216
복층 구조라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다.
@kimheesun
산에 둘러싸인 공터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글램핑장, 클럽 레스피아. 복층 글램핑과 카바나형 글램핑의 옵션이 있어 선택해서 예약하면 된다. 조금 생소할 수 있는 복층 형태의 글램핑 공간은 1층 거실과 부엌 공간, 2층 침실이라고 이해하면 편하겠다. 위치 선정은 당일 도착한 순서대로 배정되니 참고하자.

캠핑장 내 매점이 있고 걸어서 5분 거리에 편의점이 또 있어서 필요한 게 있다면 언제든지 구매 가능하다.
해먹에서 여유를 부려보자
@jaeyou_n
캠핑하면 불멍을 빼 놓을 수 없지.
@jaeyou_n
고기를 구워 먹는 바비큐 그릴이 넓어서 조리하기 편하고 대형 화롯대가 있어 밤새 불멍을 해도 충분! 해먹도 준비되어 있으니 산속에서 놀고먹는 한량이 되어보자.

게다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와 여름에는 수영장도 운영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다.
뒤 언덕에서 사진찍는 것도 잊지말자
@jungsun_1216
텐트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여기가 일몰 명소.
@kimheesun
뒤 언덕을 오르면 옹기종이 모여있는 텐트들이 보이는데 여기가 바로 클럽 레스피아의 공식 포토존. 일몰을 구경하기도 좋다고 하니 일몰 사냥에 도전해 보자.

참고로 가평뿐만 아니라 남양주, 홍천, 파주 등에도 클럽 레스피아가 있으니 편한 곳으로 방문하면 되겠다.

⏰  글램핑장 입실 15:00/퇴실 11:00
💸  평일 58,000원~/ 주말 148,000원~
✔️ 매너타임 : 22:00~
✔️ 주차 : 글램핑 텐트 옆에 주차 가능!
✔️  반려동물 동반 불가

캠핑과 스파를 함께, 환타콜라리조트

환타콜라리조트
여름 새로 오픈한 환타콜라리조트의 글램핑장
@a920803a
글램핑장 안에 제트 스파가!
@luv_camcook
올해 여름에 글램핑장을 새로 오픈한 환타콜라리조트는 잣나무로 둘러싸여 어딜 봐도 나무가 보인다. 풀빌라 독채만 있던 공간에 독채 스파 글램핑장을 추가로 오픈해 캠핑과 제트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변신 완료! 인공 연못을 따라 조명도 설치되어 감성까지 챙겼다.

글램핑장들 중에 가격대가 높은 편이긴 하지만 캠핑의 느낌을 내면서 풀빌라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 아닐까.
바비큐세트를 예약해서 글램핑을 더 편하게 즐겨보자.
@luv_camcook
장 봐서 캠핑 가기 귀찮다면 캠핑장에서 판매하는 바비큐세트로 편하게 즐겨보자. 돼지고기, 소고기, 립 중에 선택해서 예약 가능하다.

캠핑장에서 고기 구워 먹고 불멍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야식 시간. 캠핑장 앞에 바로 치킨집과 식당이 있어 야식까지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매점에서 분식 종류도 판매해 야식 메뉴를 고민해야 할지도 모르겠다.
글램핑장에서 송어 낚시 체험도 가능하다.
@luv_camcook
곳곳에 포토존도!
@a920803a
야외 수영장 이용은 10월 중순에 종료되었지만, 대신에 내년 3월 말까지 송어 낚시 체험과 페달 보트를 즐길 수 있으니 아쉬워하지 말자. 게다가 캠핑장 안에 노래방, 영화 감상이 가능한 시네마 룸도 있으니 지루할 틈 없을 테다.

곳곳에 사진 찍을 만한 스팟을 마련해두었으니 인증샷도 빼놓지 말자.
감성 넘치는 텐트
@luv_camcook
⏰  글램핑장 입실 15:00/퇴실 11:00
💸  주중 390,000원/ 금,주말 460,000원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주차 : 별도 주차장에 주차 가능
가평 간 김에 갈만한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세시간전> 매거진에서 확인해 보자.
매거진 캡쳐 화면
매거진 캡쳐 화면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0
저장5
조회수12741

© 2020-22 Moment Studio.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520-81-01332 | 관광사업자등록번호 제2020-6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0-서울송파-1544호 | 대표 신성철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201, 송파테라타워2 B동 1009호|help@momentstudio.kr|010-3805-2622

주식회사 모먼트스튜디오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