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끈하게 겨울나기♨️ 국내 온천여행

세시간전 | 2022-01-11 08:00읽힘 14235

거센 찬바람이 부는 요즈음, 유독 온천여행이 생각난다. 몸은 뜨끈한 물 속에 들어가고, 얼굴은 찬 공기를 쐬면 그야말로 천국이 따로없다. 힐링은 물론이고 피부미용,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온천여행. 그럼 병의 근원 피로와 스트레스를 저세상으로 던져버리러 천국으로 떠나볼까? 글 리아

쉼의 정원, 설해원

설해원
설해원 온천 수영장

@325_zuzu

설해원 온천 수영장

@bonajunag

설해원은 ‘설악산과 동해를 품은 쉼의 정원’이라는 뜻을 가졌다. 설악산의 설 동해의 해, 정원의 원 세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이다. 이름처럼 앞으로는 동해가, 뒤로는 설악산이 펼쳐진 전경이 환상적이다. 설해원 온천은 약알칼리수로 나트륨과 칼슘 등 몸에 유익한 천연 성분을 그대로 간직했다. 몸에 좋아 완벽하게 피로를 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백효과도 풍부하다는 점!

설해원 온천 수영장

@cityjazzroom

설해원 온천 수영장

@eeeeeun._.s2

설해원의 꽃 ‘면역 공방’은 이곳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 면역 공방은 직접 공수한 천연암석인 파동석 위에 누워 피지선에서부터 땀을 배출하여 독소를 빼주고 면역력을 더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안티에이징 효과가 입증된 디톡스 온열요법을 체험하고 힐링까지 가능한 공간. 설해원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온천만 즐기기는 아쉬우니 꼭 숙박을 함께하자!

설해원 마운틴스테이 히노끼스위트

@mocoming

패밀리 풀 스위트룸

@sienna_sin

은은한 편백 향으로 가득한 마운틴스테이의 히노끼 스위트부터 국내 최초로 설해 온천수가 공급되는 야외수영장을 갖춘 설해온천의 패밀리 풀 스위트룸까지. 머물기만 해도 일상의 피로감을 날려버리는 공간이다. 지친 몸과 마음에 완벽한 휴식을 선사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인 곳이 아닐까.

마운틴스테이 히노끼스위트

@jiye.pic

풀 스위트룸

@gutough

💸  면역공방 이용요금 - 1인 33,000원 ⏰ 온천 수영장 이용시간 - 10:00~18:00 면역공방 이용시간 - 09:00~21:00 ✔️  면역공방은 사전예약이 필수! 예약은 전화로 하면 된다. ✔️  온천 수영장, 노천스파, 사우나 이용시 백신 패스 대상자, 미접종자 중 PCR음성자, 예외자만 입장 가능 📞  033-670-7830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파라다이스 도고

파라다이스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도고 노천탕

@2nyong_e

파라다이스 도고 노천탕

@jadensong201

몸과 마음을 치유해주는 파라다이스 도고로 떠나보자.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도고는 호텔 브랜드를 보유한 파라다이스 그룹의 첫 스파시설이다.

파라다이스 도고 노천탕

@huni._.z

파라다이스 도고 온천

@cuteluv_meeeow

피로 회복에 좋은 노천탕부터 사계절 이용 가능한 실외 유수 풀,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유황 온천수 파도 풀까지 재미도 더해 온천을 두 배로 즐긴다.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시간이 필요한 이들에게 제격인 공간이다.

파라다이스 도고 야외 온천

@2nyong_e

특히 추천하고 싶은 공간은 ‘이벤트 스파’. 태양인, 소음인 등 사상 체질별로 맞는 탕이 마련되어서 더 건강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별하다.

파라다이스 도고 노천탕

@super___suga

이곳은 행정안전부가 심사하고 승인하는 국민 보양 온천에 충청도 1호로 지정되기도 했다는 사실. 국민 보양 온천은 온천수의 수온이 35°C 이상이거나 의학적 효능이 우수한 광물질이 일정량 이상 포함되어야 하고, 바데풀, 노천탕 등의 시설을 갖춰야 한다.

파라다이스 도고 실내 온천

@__minito

여기서 끝이 아니다. 자연이 만든 프리미엄스파 파라다이스 도고는 한국관광공사 웰니스 관광지 힐링 부분에 선정됐다. 피로가 쌓일 대로 싸인 내 몸을 치유하는 시간을 가지러 떠나보자! ⏰ 이용시간 - 스파 : 09:00~19:00 / 온천 09:00~20:00 ✔️ 백신패스 대상자, 미접종자 중 PCR음성자, 예외자만 워터파크(사우나 포함) 입장 가능

20개의 스파 테마?! 스플라스 리솜

스플라스 리솜 리조트
스플라스 리솜 온천

@zzo._u

스플라스 리솜 온천

@kangajihye

‘스플라스’는 첨벙거린다는 뜻의 SPLASH와 특별한 공간이라는 SPECIAL PLACE, 그리고 스파(SPA)의 뜻을 지녔다. 의·식·주·휴·미·락 전 영역에 걸친 휴식을 한 곳에서 경험하는 공간으로 ‘스테이플렉스(Stayplex)'를 지향한다. *스테이플렉스(Stayplex) : 머물다(Stay)+복합매장 (Complex)의 합성어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

@_mollyne_

여름에 물놀이를 충분히 즐기지 못한 이들, 겨울에 더 짜릿한 물놀이를 원한다면 집중하자. 스플라스 온천 워터파크는 용출온도 49°C 보양온천 덕산 온천수가 공급되어서 사계절 내내 실내·외 스파와 물놀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20가지 테마의 각양각색 스파부터 2m 급류파도풀 등 스릴 만점 겨울 어트랙션까지 활력과 여유가 공존하는 이 공간을 제대로 즐기기 바란다. 주니어풀, 키즈플레이와 같이 어린이 맞춤 놀이시설도 마련됐으니 아이와 함께하기도 좋다.

스플라스 리솜 온천

@ninii_96

가야금스파, 재즈스파, 클래식 등 음악을 콘셉트로한 테마를 비롯해 노천탕을 더 색다르게 즐기며 맑은기운까지 얻어가자. 근육통 완화에 좋은 어드벤처스파, 와인을 입욕제로 사용한 와인스파 등 하루종일 물 속에 있고 싶을지도 모른다.

스플라스 리솜 야외스파

@h_se0n

스플라스 리솜 재즈스파

@gr_0125

⏰ 이용시간 - 워터파크 09:00~18:00 / 사우나 07:00~19:00 ✔️ 백신 패스 대상자, 미접종자 중 PCR 음성자, 예외자만 워터파크(사우나 포함) 입장 가능

제주 최초 탄산온천, 산방산 탄산온천

산방산 탄산온천
산방산 탄산온천 전경

@yes.mom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

@estelle.sojung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은 산방산 탄산온천을 꼭 기억하자.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은 제주 최초의 대중온천이며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탄산 온천이다.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

@1zhixiu

산방산 탄산온천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는 야외 노천탕! 노곤노곤 따뜻한 물에서 피로가 절로 풀릴 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뷰도 함께한다. 바로 앞에 펼쳐진 산방산과 한라산, 옆에 자리한 특이한 모양의 단산은 한폭의 그림이 따로 없다.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

@hamimji

제주 여행을 하며 여독을 풀기에 안성맞춤인 산방산 탄산온천. 유리탄산과 중탄산이온, 나트륨 등 주요 성분이 국내 타 온천에 비해 5배 이상 함유한 최대치를 자랑하는 탄산온천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온천 주변 곳곳에 꾸며진 야자수는 해외 휴양지로 여행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도 느껴진다. 찍기만 해도 인생샷이 되는 이곳에 있으면 해외여행의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되는듯한 기분도 든다.

야자수가 곳곳에 펼쳐진 산방산 탄산온천

@min.j__

야자수가 곳곳에 펼쳐진 산방산 탄산온천

@ye_derella_

⏰ 운영시간 - 실내 06:00~21:00 / 야외 10:00~21:00 ✔️ 실내 온천은 남녀 구분, 야외 노천탕은 혼탕 ✔️ 백신패스 대상자, 미접종자 중 PCR음성자, 예외자만 워터파크(사우나 포함) 입장 가능

ⓒ세시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h@momentstud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