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낸 사람 칭찬해👍🏻 여수 가성비 숙소 3

세시간전 | 2022-01-25 08:00읽힘 9424

여수 아직 한 번도 안 가본 사람 있나.? ✨ 한 번 가면 분명 또다시 가게 되는 낭만의 도시 여수. 최근 플라이강원은 양양~여수 노선 운항도 신설했을 정도로 여수 여행에 대한 인기가 날로 높아가는 추세다. 먹을 것도, 즐길 것도 많은 양파 같은 낭만 여수 여행을 알뜰하게 즐겨보고 싶다면, 세시간전이 소개하는 가성비 숙소를 우선적으로 체크하자. 글 아띠

내 집 같은 편안함, 쏘타 컬렉션 더 여수

쏘타컬렉션 더 여수
쏘타 컬렉션 더 여수 오션뷰

@da0_joy

호텔보다 좀 더 ‘집'같은 숙소를 찾는 이들에게 제안하고 싶은 숙소다. 작년 9월에 오픈한 쏘타 컬렉션 더 여수는 생활형 숙박시설로 레지던스형 숙소다. 객실 내 취사도 가능하고, 세탁기도 있어 장기 투숙도 가능하겠다 싶은 이곳. 실제로 여수에 영화 혹은 드라마 촬영을 오는 스태프들이 장기로 머무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쏘타 컬렉션 더 여수 객실
취사 가능한 객실

@yy.hyewon

객실은 디럭스, 프리미엄, 스위트룸으로 나뉘며 디럭스 객실은 1박 기준 5만 원대에 불과하다. 에어비앤비에서 여수 지역 1박 평균 요금이 15만 원 선이라는 걸 생각해보면 가성비 부분에서 매우 매력적인 숙소다. 특히 2월 28일까지 세시간전을 통해 예약할 경우,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여수에 간다면 혜택 놓치지 말고 이용해보자.

숙소에서 여유로운 시간

@da0_joy

창밖 오션뷰

@yy.hyewon

위치 면에서도 장점이 드러난다. 여수엑스포역, 돌산도까지는 차량으로 10분 정도 소요되며 여수 공항은 차량으로 3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로, 여수 곳곳을 여행하기에 적합한 위치다. 쏘타컬렉션 더 여수가 더 매력적인 건 역시, 숙소뿐만 아니라 여수 여행을 즐길 만한 요소들을 함께 소개해 준다는 점에서다. 프런트에서는 여수 여행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미남크루즈'와 ‘라마다 짚트랙’ 할인 티켓을 판매 중이다. 온라인보다 저렴하니 프런트에서 저렴하게 예약해 보도록 하자.

미남크루즈

©세시간전

🛳 미남크루즈 - 힐링야경투어 17,000원 - 월~목 오후 6시 30분 - 선상불꽃투어 30,000원 - 금, 일 오후 6시 30분 매주 토요일, 24일, 31일 오후 6시 50분 출항 🚡 라마다 짚트랙 - 주중, 주말 당일 사용 가능 티켓 30,000원

쏘타 컬렉션 더 여수 로비

@yy.hyewon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디럭스 객실 1박 53,100원부터~ 추가 침구 요청 시 1박당 22,000원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시간당 22,000원 ✔️ 롯데마트 도보 5분 거리 ✔️ 게장거리 차량으로 5분 거리

가성비 말해 뭐해! 여수 오션힐 호텔

오션힐호텔
오션힐 호텔 오션뷰

@_yujaaa

여수 여행인데 역시 바다가 보여야지! 라고 생각한다면 ‘여수 오션힐 호텔'이 최적의 선택지다. 여수 오션힐 호텔은 3층부터 17층까지 전 객실이 오션뷰 객실이다. 바다와 멀어지려고 해도 멀어질 수 없는 이곳. 3~9층은 디럭스 객실로, 10~14층은 프리미엄 객실이 마련됐으며 럭셔리 스위트, 오션 테라스 객실도 마련됐다.

여수 오션힐 호텔 오션뷰

@__2ngme.com__

여수 오션힐 호텔 오션뷰

@a_rain.b

그러나 우리는 가성비 숙소를 찾고 있으니 최저 가격의 객실을 체크해보자. 디럭스 객실은 최저 6만 원 대부터 시작한다. 이 가격대에 오션뷰가 포함된다니 예약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아침에는 바다 위로 떠오르는 해를 보며 눈 뜨기, 생각만 해도 낭만적이다.🌅

오션힐 오션뷰

@hi_g_story

숙소는 돌산도에 위치해 여수 시내 여행을 하기에 이동도 편리하다. 여수 엑스포역까지는 차량으로 10분 거리. 루프탑에는 인피니티 풀도 마련됐으며 추가 비용을 내면 조식 뷔페도 이용 가능하다.

오션힐 호텔 수영장

@moontr1per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디럭스 객실 1박 60,000원~ 뷔페 아침식사 성인 15,000원, 수영장 이용권 별도 구입 ✔️ 지하주차장이 좁고 지상에 주차공간이 별로 없어 아쉽다는 피드백이 많다. 자차 이용하는 분들 참고! ✔️ 1층에 이마트24가 있다.

난 역시 호텔파! 라마다 프라자 여수

라마다프라자 여수
라마다 여수 오션뷰

@aloha_0909

난 무조건 호텔파! 라면 라마다 프라자 여수로 향해 보자. 5성급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디럭스 하프 오션뷰 객실은 평일 최소 12만원부터 예약 가능! 5성급 호텔답게 부대 시설도 알차다.

라마다프라자여수 객실
라마다프라자여수 객실에서 바라보는 오션뷰

@c_haeng3 라마다프라자여수1

호텔에서 가장 사랑받는 부대시설은 역시 24층 루프탑이다. 귀엽게 꾸며진 포토존은 물론이고 일출, 일몰 감상이 가능하니 이른 아침 혹은 일몰 타임에 향해보자. 5층 라테르니 인피니티 풀에서도 일출, 일몰 감상이 가능하다.

루프탑 포토존

©세시간전

라마다 프라자 여수의 또다른 매력 포인트는 바로 ‘짚트랙’이다.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호텔 24층에 여수의 핫한 액티비티 짚트랙이 운영되고 있으니 이동 시간도 확 줄어든다. ✔️ 투숙객에게는 할인 서비스도 제공 중! (주중 30%, 주말 20%, 변동 가능)

라마다 짚트랙

©세시간전

놀이공원에 가면 바이킹도 타지 않을 정도로 꽤나 겁쟁이인 에디터는 울며 겨자 먹기로 탑승해보았는데, 정말 하나도 무섭지 않았다. 훅 떨어지는 느낌은 전혀 없고, 오히려 바다 위로 미끄럼틀을 타고 스르륵 내려가는 느낌. 액티비티를 좋아한다면 라마다 프라자 여수에서 숙박도 하고 할인도 받고 여수 바다를 온전히 느껴보길 바란다.

라마다 여수 인피니티풀

@likeme_sue

라마다 여수 인피니티풀

@zz._.nn

인피니티 풀도 라마다 프라자의 매력 포인트. 6층 라테르니 파크풀은 동절기에 휴장하지만, 5층 라테르니 인피니티 풀은 동절기에도 운영한다. 미온수로 운영되지만, 강풍이 부는 날에는 물론 수온이 낮아질 수 있다는 점 염두에 두도록 하자.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디럭스 객실 1박 120,000원부터~ 5층 라테르니 인피니티풀: 대인(15,000원), 소인(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