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크리스마스 카페 5

세시간전 | 2021-12-14 08:00읽힘 33223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한발 먼저 느끼고 싶은 사람~?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즐겨야 할지 모르는 이들도 주목!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에디터가 연말 느낌 물씬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흘러넘치는 카페를 모아왔다. 흘러나오는 캐롤과 커피 한 잔이면 따뜻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 충분하다. 2021 크리스마스도 잘~보내러 떠나볼 사람?🙋🏻‍♀️ 글 리아

대형 트리는 못참지🎄 인크커피

인크커피 가산점
인크커피 가산점의 대형트리

@l_mi__mi__

인크커피는 공장이었던 곳을 개조해 올해 9월 새롭게 오픈했다. 지하부터 루프탑까지 넓은 규모에 감성까지 담긴 공간이다.

인크커피 대형트리 앞에서 인증샷

@jj__eonii

카페 내부에서도 보이는 트리

@mlllnseo

최근 인크커피가 핫하게 떠오른 이유는 바로 건물 중앙에 보이는 대형 트리 때문! 카페 곳곳에서 통유리로 보이는 대형 트리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기 좋다. 커피 한 잔과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만끽하러 떠나보자.

인크커피의 넓은 내부

@jj__eonii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인크커피

@jeweljewel_j

크리스마스 감성과 함께라면 달달한 디저트도 빼놓을 수 없다. 규모가 큰 만큼 다양한 빵, 조각 케이크가 준비되었으니 취향껏 즐기기 바란다. 원두를 직접 로스팅 해 커피 맛집이기도 하다는 점! 낮에도 멋진 공간이지만, 밤에 조명이 켜졌을 때의 아름다움은 배가 된다. 대형 트리를 밝혀주는 조명 덕분에 더욱 따스해지는 기분이다.

밤에 조명이 켜지면 더 아름다운 트리

@duu_rii

⏰  영업시간 - 평일 08:00~21:00 주말 10:00~21:00

여기 동화속인가..?🎁 무던

무던
동화 속 같은 무던 입구

@swan.67

아기자기한 분위기 무던

@y00ca_nana

화려하게 반짝이는 곳 보다는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감성을 채우고 싶다면 무던으로 향해보자. 입구를 지나는 순간부터 동화 속으로 들어온듯한 무던. 하얀 촛불, 솔방울로 꾸며진 이곳은 동화 속 작은 마을을 그대로 옮겨놓은듯 아기자기한 공간이다.

우드톤 계열인 무던 내부

@swan.67

트리 앞에서 인증샷은 필수다.

@quin._.31

카페 무던에 설치된 대형 트리

@yrrk_100.7

트리, 우드 계열의 인테리어는 더욱 동화속으로 들어온듯한 착각을 준다. 아기자기한 외관답게 외부도 조용한 편이다. 잠시 시끌벅적했던 곳에서 벗어나 무던에서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건 어떨까?

젤라또 맛집 무던

@e__hwa

무던에서 판매하는 젤라또

@swan.67

무던에 방문한다면 꼭 맛봐야 할 메뉴는 젤라또! 젤라또 맛집 무던은 다양한 종류의 젤라또를 판매한다. 무엇보다도 젤라또와 생화 플레이팅은 이 공간의 사랑스러움을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 영업시간 - 12:00~22:30 (일,월 휴무) ✔️ 이용시간 1시간 제한 ✔️ 1인 1메뉴 주문 필수

별장에 놀러온 기분🤭  그린그라스풍경

그린그라스 풍경
그린그라스 풍경 입구

@hwarami_da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새 단장을 한 이곳은 현재 SNS를 뜨겁게 달구는 중이다. 누구보다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그린그라스 풍경은 입구부터 산타가 반겨준다. 내부는 겨울 감성을 가득 담아 따뜻하고, 화려하게 꾸며졌다.

그린그라스 풍경 거실 룸

@ranichuu_

그린그라스 풍경 거실 룸

@ranichuu_

크게 놓인 벽난로와 주위를 둘러싼 트리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넘쳐흐른다. 고풍스러운 소품과 엔틱 가구까지 더해져 미국 할머니 댁에 놀러 온듯한 기분까지! 위 사진 속 장소는 그린그라스풍경의 거실 룸이다. 거실 룸 테이블에 자리하고 싶으면 미리 예약을 해야 된다는 점 참고하면 좋겠다.

2층에서 바라본 거실 룸

@ranichuu_

예약이 꽉 찼다고 해서 실망하지 않아도 된다. 거실 룸은 이곳의 대표 포토존으로 예약하지 않아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2층에서 내려다보는 뷰는 1층과는 또 다른 무드로 감성을 자극하니 잊지 말자. 사실 그린그라스 풍경은 프라이빗 카페로도 유명하다. 야외에는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글라스룸이 마련됐다. 우리끼리만 안전하게 거리 두기가 가능해 이 시국 우리를 위한 곳이 아닐까.

그린그라스 풍경 글라스 룸

@lovelove_sr

피자, 파스타 등 식사 메뉴도 판매하는 그린그라스 풍경

@may8fly

음료 외에도 피자, 파스타 등 한끼 식사로도 좋은 메뉴를 판매해 식사, 디저트 모두 이곳에서 해결 가능하다! ✔️ 거실 룸 예약은 인스타그램 DM을 통해서 문의하는걸 추천한다.

겨울이니까 트리 🎀 로즈스텔라 정원

로즈스텔라 정원
로즈스텔라 정원 외관

@mj._.ku

트리 앞 포토존

@sssseohee__

크리스마스 향기를 가득 내뿜고 있는 로즈스텔라 정원. 여름에는 아름다운 수국으로 정원을 가득 채웠다면 지금은 따뜻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가득 담고 있다. 입구 앞 트리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포토존으로 인증샷은 필수!

별관에 설치된 트리

@msshhee_

로즈스텔라 정원은 카운터, 음료를 마시는 본관과 맞은편 별관으로 나뉜다. 별관은 이전에는 비용을 지불하고 대관하는 공간이었지만, 지금은 자유롭게 들어가서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별관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흐른다🤭

로즈스텔라 정원 시그니처 음료

@mj._.ku

로즈스텔라 정원의 시그니처 메뉴에 주목하자. 공간과 잘 어울리는 음료들이 준비된다. 추천하는 음료는 장미 맛과 향이 가미된 '로즈스텔라떼', 유자청이 블렌딩된 카모마일티 '생폴드방스'. 이 공간, 겨울과 찰떡궁합으로 보다 더 달달하고 따뜻한 디저트 타임이 될 테다.

조명이 켜진 로즈스텔라 정원의 트리

@mj._.ku

⏰ 영업시간 - 화-금 11:00~18:30 (라스트오더 18:00) 주말 11:00~19:30 (라스트오더 19:00) / 월 휴무 ✔️ 노키즈 존 ✔️ 이용시간 1시간 제한

인생샷 100장 찍을준비 완료📸 사진정원

사진정원
사진정원 실내

@allgood.sarah_

포토존 중 하나인 사진정원의 온실

@6_doopooom

꽃밭, 포토존, 온실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사진정원은 카페 이름답게 포토존에 진심인 곳. 1인 1주문을 하면 제공하는 팔찌를 착용해야 입장이 가능하며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음료보다 사진에 진심이라면 사진정원으로! 사진을 찍느라 음료를 한 시간 뒤에 맛볼 정도로 포토존이 한가득이다.

캠핑 포토존

@j_s__y___

다양한 포토존이 있는 사진정원

@yeeun128

지금 가야 할 이유를 꼽자면 단연 트리 포토존 때문. 바라보기만 해도 설레는 트리가 가득해 마치 크리스마스 오르골 속으로 들어온 기분이다. 곧 크리스마스 야외 포토존이 하나 더 생길 예정이라고 하니 올해가 가기전에 인생샷을 남기러 떠나보자.

트리 포토존

@pcrgram

트리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겨보자.

@shyune3

꽃밭이 보이는 포토존

@suban_2

크리스마스 잘 어울리는 음료까지 함께하면 퍼펙트! 신메뉴 '리치 캐모마일티'는 새콤달콤한 리치, 히비스커스에 은은한 캐모마일 향이 더해졌다. 연말 느낌 물씬 나는 음악과 여유로운 차 한잔까지, 크리스마스를 이보다 더 완벽하게 즐길 수 있을까?

사진정원의 시즌 음료

@graphygarden

⏰  매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00)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더 느끼고 싶다면? 아래 링크 클릭!

ⓒ세시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h@momentstud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