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 고민 끝 🚘  힐링 대잔치 남양주 카페

세시간전 | 2022-02-08 08:00읽힘 10338

반복되는 일상과 집콕에 지친 우리. 드라이브를 하러 나오긴 나왔는데 어디를 가야될지 모르겠다고? 남양주로 떠나보자. 힐링이 절로되는 뷰맛집 카페가 가득하다. 많고 많은 카페중에 남양주 토박이 에디터가 추천하고 싶은 카페를 모았으니 이 매거진만 보면 드라이브 고민 끝!

써라운드 야외좌석

@ha_____na.k

이 매거진을 보고 어디든 방문한 뒤 세시간전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게시물 태그, DM 보내주세요 :) 근처 에디터픽 맛집을 알려드릴게요 속닥속닥🤫 언제든 칼답 준비 완료!!!

글 리아

키스톤 스피시즈

키스톤스피시즈
써라운드 야외

@c_seoyoon_

환상적인 뷰🤩

바로 앞으로는 산이 보이고, 나무에 둘러싸여 마치 산속으로 들어온듯한 키스톤스피시즈. 탁 트인 풍경과 넓은 공간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인 곳이다.

키스톤스피시즈 카페 외관

@h__yuun

키스톤스피시즈 카페 내부

@_yeseul_

리조트 축소판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규모가 크다. 남양주 신상카페 키스톤스피시즈는 웅장한 외관과 뉴욕 센트럴파크가 생각나는 잔디밭 덕분에 입소문이 났다. 오픈했던 가을에는 빨갛게 물든 단풍을 보여줬다면 지금은 겨울왕국이 돼서 하얀세상으로 옷을 갈아입었다.

키스톤스피시즈 전경

@_ironkim

키스톤스피시즈 전경

@_ironkim

꽃이피는 봄, 푸릇푸릇한 여름 모습 또한 기대되는 이곳. 빨리 지도에 저장하자! 판매하는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해 취향껏 고르면 된다. 뷰 한입 빵 한입 커피 한모금..! 이게 바로 행복 아닐까😆

키스톤스피시즈 야외

@unnaaa.k

이곳은 노을 맛집으로도 유명해 일몰시간대에 맞춰 가면 환상적인 노을을 눈에 담을 수 있다. 차로 10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에 사는 에디터는 아직 슬프게도 일몰사냥을 하지 못했다.

키스톤스피시즈 일몰

@s.h_cha

그래서 2월 목표는!! 우리 유저분들을 위해 일몰사냥에 성공해서 세시간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기📝 ⏰ 평일 09:30~21:00 주말 10:00~21:00 / 라스트오더 20:30 ✔️ 1층, 2층 키즈존 / 3층, 4층 노키즈존 ✔️ 반려견 야외좌석 동반가능

써라운드

써라운드
써라운드 야외

@su.su_rest

산 정상에서 커피마시는 기분☕️

써라운드로 가는길은 이런 곳에 카페가 있다고? 싶을 정도로 높은 언덕을 올라가야 된다. 산속 주택가에 위치해서 한적하고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다.

써라운드 내부

@jovenheo

산속으로 들어온만큼 남양주의 자연을 만끽해보자. 높은 천장과 통창 덕분에 내부에 들어서기만 해도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다.

써라운드 명당자리

@su.su_rest

써라운드 명당자리

@x_xgnaa

써라운드의 명당 자리는 통창을 정면으로 바라보고 앉는 좌석. 앉아서 그림같은 뷰를 가만히 바라보기만해도 힐링이 된다. 핸드폰만 보기 바빴던 내눈도 자연과 함께 잠시 쉬는시간👀

써라운드 야외

@su.su_rest

써라운드 야외

@ha_____na.k

날씨가 허락한다면 야외좌석에서 비타민D를 충전하는 시간도 잊지 말자. 눈호강을 하면서 인생샷도 남기고!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 필요하다면 이번주말은 써라운드로 달려가볼까?

써라운드 야외

@oneyoungg

⏰ 매일 11:00~21:00

폴콘

폴콘 리버가든팔당
폴콘 외관

@ginana.on

뷰도 좋고 빵맛도 좋고😋

남양주 카페는 다 숲 뷰만 있냐고? 절대 놉. 한강 뷰가 빠질 수 없다. 남양주 팔당에서 가장 핫한 폴콘 리버가든 팔당점은 입구에서 시그니처 스마일이 반겨준다.

폴콘 내부

@_moneyhap_py

독일어로 통밀이라는 뜻을 가진 베이커리카페 ‘폴콘’은 이름처럼 재료로 통밀을 사용해 보다 건강한 빵을 제공한다. 유기농 밀, 천연버터를 사용하며 빵의 본질을 헤치는 재료는 사용하지 않는다. 빵에 진심인 편.

폴콘 내부

@siennasiyoonlee

폴콘 내부

@o__hyyyyy

폴콘 팔당점은 가든동, 카페동으로 나뉜다. ‘Organic Bakery’라고 쓰인 곳이 카페동이며 주문하는 곳. 카페동도 2층 구조로 넓고 깔끔하지만 에디터는 가든동에 자리잡는걸 추천한다. 마치 대형 식물원에 온듯한 기분과 곳곳이 포토존이 되어주기 때문!

폴콘 내부

@93.ji______w

한강을 보면서 물멍하는 시간도 잊지말자. 폴콘에서 바라보는 한강은 서울에서 보는거와는 또 다르게 매력적이다.

한강뷰 폴콘

@ponder_is_ponderous

한강뷰 폴콘

@jjinnynoh

⏰ 매일 10:00~22:00

포러데이

포러데이
포러데이 저녁풍경

@haneulbalagi

한강뷰 제대로 즐기기!

남양주 뷰맛집 카페를 대표하는 포러데이는 낮이나 밤이나 환상적인 뷰를 보여주는 곳! 뷰맛집 카페는 낮에 방문해야 더 좋다는 생각을 깨버린 곳이다.

포러데이 내부

@zz._.hyeee

포러데이 야외

@_ym_67

포러데이는 팔당점, 2호점인 삼패점 두 지점으로 운영중이다. 팔당점은 주변에 맛집이 모여있어 맛집-카페를 한번에 해결하기 좋고, 삼패점은 서울에서 더 가까우니 참고하면 좋겠다.

포러데이 야외

@_soowoozoo_

포러데이 삼패점

@kapung0919

넓은 정원에 팔당점은 이글루를, 삼패점은 오두막을 설치해서 겨울에도 야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심지어 전기장판도 준비되었다! 뜨끈뜨끈하게 지지면서 갖는 디저트타임이란..❤️

포러데이 야외에 설치된 오두막

@daridal

포러데이 홍콩와플

@min_v0.9

에디터의 사심가득 후기를 더하자면 엉뜨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홍콩와플 맛집이다. 한입 맛보자마자 포크를 멈출 수 없으니 조심하자. 일행들이랑 살벌한 눈치싸움이 벌어질지도 모르니 :) ⏰ 삼패점 매일 10:00~22:00 팔당점 매일 10:00~00:00

더하이브

더하이브
더하이브 실외

@yunjee_e

숲속카페🌳

남양주 카페란 카페는 다 가본 에디터에게 최애를 꼽으라면 더하이브다. 사계절 모두 제각각의 아름다움을 가진 곳. 카페건물로 가는길부터 범상치 않다. 짧다면 짧은 길의 풍경은 마치 깊은 숲속으로 들어가는 듯하다. 나무에 둘러싸여 있어서 수목원에 온듯한 기분도 든다.

숲속에 위치한 더하이브

@e_n_luv

캠핑좌석도 있다.

@yunjee_e

울창한 숲속을 돌아보기만해도 힐링이 된다. 본관, 별관 두 동인 매장 내부, 외부 모두 넓은 공간이라 좌석이 여유롭다. 특히 야외좌석은 여유로운 공원, 캠핑분위기 등 야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요소는 다 모아놔서 찬바람도 거뜬히 이기고 자리잡고 싶어진다.

더하이브 야외좌석

@hae.mimi

더하이브 야외

@looxsoo

곳곳이 포토존이고, 당을 충전해줄 디저트도 한가득인 더하이브.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를 떠난다면 꼭 방문해보기 바란다. ⏰ 매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30 ✔️ 주차장으로 가는 입구는 도로변에서 바로 진입하는 길과 카페 입구를 지나는 길 두곳이다. 카페 입구를 지나치는 길은 사람도 걷는 길이니 안전운전하자! ✔️ 반려견 동반가능 (야외, 별관 입장 가능, 리드줄 필수)

ⓒ세시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h@momentstudio.kr